SERVICE2018-12-03T19:42:11+00:00

WHAT WE DO

Relevance X Uniqueness = Impact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목적은 영향력을 통해 사용자들의 생각이나 행동을 바꾸는 것입니다.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는 주목을 끌지만 그것만으로 행동을 이끌어 낼 수 는 없습니다.
연관성 높은 메시지는 머리를 끄덕이게 하지만 가슴을 열지는 못합니다.
사용자와 미디어, 툴의 다양성을 탐구하는 PR회사의 크리에이티브는 영향력이 됩니다.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커뮤니티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스마트폰 상용화 이후 우리의 미디어 소비 방식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서 소셜미디어어는 가장 중심에 있었고, 플랫폼은 변할 수 있지만 그 형태는 이어질 것입니다. 브랜드와 사용자가 어떤 접점에서 만나야 하는 지, 어떤 의미 있는 대화의 방식을 시도하는 것은 필수적인 실험이 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관점을 위한 인플루언서 매칭과 사용자 커뮤니티 발굴을 통한 브랜드 에코 시스템 개발은 이 생태계 속에서 생존력을 높입니다.
비지니스를 이끄는 콘텐츠
콘텐츠 마케팅
브랜디드 콘텐츠의 기획과 유통 전략을 수립, 콘텐츠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올바른 브랜디드 콘텐츠와 저널리즘 플랫폼의 개발과 운영은 콘텐츠의 도달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임팩트를 만들어 냅니다. 기업 뉴스룸 운영과 콘텐츠 콜라보레인션은 나이, 성별을 넘어 취향과 관심사까지 타겟 오디언스를 고려해 기획, 제작, 유통됩니다. 또한 조회수, 도달 등 1차원적인 KPI가 아닌 단계별 KPI 수립 및 추적 조사도 가능합니다.
행동을 변화시키는 캠페인
통합적 PR 캠페인
브랜드, 공공 영역의 PR캠페인은 다수에게 메시지를 확산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인식의 변화를 만들고, 행동으로 이어지게 해야 합니다. 사용자들의 의견과 행동을 세밀하게 관찰해 캠페인을 기획하고, 그들과의 유의미한 대화를 통해 스토리를 만들어 냅니다. 커뮤니케이션 상시화 시대, 채널이 열려있는 시간과 이슈와 위기의 시간은 비례합니다. 이슈의 논조와 대응 방법에 대한 프레임웍, 단계 별 실행 플랜은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조직인 도모브로더 비즈니스에서 21년째 함께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