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ERS2019-03-11T13:33:41+00:00

CAREERS

동료를 찾습니다


우리는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 콘텐츠마케팅, PR캠페인 이 세 가지 분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지역, 나이, 학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혼자 할 수 없는 일들이 대부분입니다.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 어떻게 기획되고, 만들어지고, 확산되는 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 웹사이트에서 즉시 지원, 이메일 (recruit@brodeur.kr) 지원 둘 다 가능합니다

  • 데이터 분석02명
  •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00명
  • 디지털 마케터00명
  • 콘텐츠 플래너00명
  • 에디터00명
  • PR 스페셜리스트00명
  • 미디어 플래너00명
  • 모션그래픽 디자이너00명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00명
  • 영상 디렉터00명

데이터 분석

우리가 하는 디지털PR는 콘텐츠, 플랫폼, 데이터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2014년 콘텐츠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콘텐츠랩을 만들었던 것처럼 미래를 위해 데이터랩 론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가를 찾습니다!

데이터 분석의 프로페셔널를 가지고 있는 미래의 도모얀은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데이터를 기반해 홍보, 마케팅 기획에 참여하거나, 타겟 오디언스 데이터를 통해 예측 모델링을 만드는 신비한 능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최소 2년 이상 데이터 분석 실무 경험이 있는 분이 지원었으면 합니다. 온라인 뉴스, 블로그, 소셜미디어의 오픈API를 가지고 놀거나, 비전공자도 쉽게 프로그래밍에 참여할 수 있는 파이썬 프로그램으로 AE들과 함께 머신러닝 분석을 완성했으면 합니다

기본적으로 데이터 분석에 애정이 있는 분이 오시면 좋겠습니다. 캐글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트랙 레코드를 쌓거나, 광고홍보, 마케팅, 여론조사 관련 데이터 업무 경력을 쌓으신 분들도 좋지만, 이 업무에 대해 매력적으로 이야기 하실 수 있는 분들과 인터뷰 하고 싶습니다

당신을 알려주세요!

마켓 리서치

디지털PR 기획을 위한 마켓 인사이트 도출에 역량이 있는 동료를 찾습니다

마켓 리서처를 찾습니다!

마켓 리서치 분야에 프로페셔널를 가지고 있는 미래의 도모얀은 이런 경험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통계 툴 기반의 정성/정량적 분석을 통해 마켓/소비자 인사이트를 발굴, 전략 보고서를 작성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그렇기에 최소 2년 이상 마케팅 리서치 분석 실무 경험이 있는 분이 지원었으면 합니다. PR, 마케팅, 여론조사 데이터 분석을 쉽게 다루거나, 통계분석 툴이 인스타그램 포스팅보다 쉬우신 분들이 많으셨으면 합니다.

기본적으로 마켓 리서치 분야에 애정이 있는 분이 오시면 좋겠습니다.

당신을 알려주세요!